• 최종편집 2024-03-28(목)
 
고신 전국장로회 총회.jpg▲ 작년 김해중앙교회에서 열린 제47회 고신전국장로회 정기총회
 
11월은 장로교단 전국장로회 총회가 있는 달이다. 금년 11월에도 고신과 통합, 합동 산하 전국장로회가 일제히 총회를 개최한다.
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성만 장로)는 오는 17일 고현교회(박정곤 목사)에서 제48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현 수석부회장 옥부수 장로(염광교회)가 회장에 선출될 예정이며, 수석부회장 선거에는 작년에도 출마했던 경남진주노회 김재현 장로(진주동부교회)와 경북노회 김정수 장로(압량중앙교회)가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사진1.jpg▲ 금번 총회에서 회장에 선출되는 현 수석부회장들. (좌로부터) 고신 옥부수 장로, 통합 안옥섭 장로, 합동 강의창 장로
 
 
통합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배혜수 장로) 제46회 정기총회는 11월23일(목) 치유하는 교회(김의식 목사)에서 개최한다. 수석부회장인 서울서남노회 안옥섭 장로(강서갈릴리교회)가 박수로 회장에 추대 될 예정이다. 통합 전국장로회연합회는 지난 2일 제46회 정기총회 준비위원회 모임을 갖고 총회준비에 만전을 다할 예정이다.
합동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송병원 장로)는 11월28일 대전 새로남교회(오정호 목사)에서 제47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수석부회장 강의창 장로(가장축복교회)가 회장에 추대를 받을 예정이며, 수석부회장에는 안동노회 윤선율 장로(대흥교회)와 남울산노회 윤중근 장로(울산서현교회), 대구수성노회 이용화 장로(북성교회) 3명이 입후보해 3파전을 예고하고 있다. 총대들은 우위를 논하기 힘들 정도로 초박빙 상태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각 교단 전국장로회 총회 일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