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파리나무십자가포스터.jpg▲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포스터
 
고신대학교가 후원의 밤을 맞이하여 2017년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의 크리스마스 특별공연을 12월 14일(목) 오후 7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다.
파리나무십자가 소년 합창단은 전 세계 유일한 아카펠라 소년합창단으로 스위스, 독일, 일본, 러시아, 중국, 대만 등 유럽과 아시아 투어를 통해 세계 최정상 소년합창단으로서의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전 세계 언론의 격찬을 받고 있다. 110주년을 맞이한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은 2017년 한국 투어를 위해 특별히 엄선된 최정예합창단원들과 매혹적인 보이 소프라노 솔리스트들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화음과 천상의 하모니로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안겨주는 사랑과 평화의 콘서트를 펼친다.
보이 소프라노의 진수를 보여줄 모차르트의 '자장가' 등의 클래식 명곡, 아름다운 프랑스 샹송 메들리와 세계 각국의 민요, '위아더월드' , '넬라 판타지아' 등의 크로스오버 곡,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만을 위해 편곡되어한국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마스 캐럴 모음곡,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 매년 열광적인 기립박수를 받는 서프라이즈 앵콜곡 등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만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레퍼토리로 2017년 12월, 잊지못할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특별공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