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KakaoTalk_20180430_114711620.jpg
 
 CTS부산방송(이사장 정필도 목사)이 ‘CTS부산방송 제4대 운영위원장 이·취임 감사예배&축하토크콘서트’를 4월 26일 해운대 그린나래호텔 2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제3대 위원장인 이충엽 장로(동산교회)의 뒤를 이어 제4대 위원장으로 정상원 장로(서머나교회)가 선임됐다.
박성진 지사장의 사회로 1부 만찬 이후 서종철 수석부위원장의 사회로 시작된 2부 이취임감사예배는 변도우 부위원장의 기도 최홍준 원로목사(호산나교회)가 ‘파송된 그리스도의 제자’라는 주제로 설교말씀을 전했다.
3부 인사 및 축사에서는 박보서 부위원장의 사회로 감경철 회장이 이충엽 직전위원장에게 공로패 전달 및 정상원 신임위원장에게 취임패를 전달했으며 허원구 목사(산성교회), 안민 총장(고신대학교)이 축사 했다.
정상원 장로는 취임사를 통해 “먼저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올려드린다. 방송이라는 매체를 통해 국내를 비롯하여 세계 어디든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이 시대에 가장 효율적인 선교의 장으로 CTS가 순수복음방송을 지향하여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CTS부산방송 운영위원회 모든 동역자들과 함께 기도하고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KakaoTalk_20180430_114712846.jpg
 
4부 축하토크콘서트 및 비전선포식에서는 조혜련 집사(개그맨, MC)의 사회로 이·취임위원장 부부와 함께 축하토크콘서트, 비전선포식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정상원 장로는 현재 세선무역(주) 대표이사, 씨엔디무역 대표, (사)나눔플러스 부산사업분과 상임이사, (사)부패방지국민운동연합 부산 상임이사, 부산 사랑의 부부 합창단 부단장, CBMC 부산연제지회, 예장합동 남부산동노회 남전도회 부회장, 부산 지역장로회 감사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상원 장로, CTS부산방송 제4대 운영위원장에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