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크기변환_예람워십.png▲ 예람워십 정규앨범 2집
 
동래중앙교회(정성훈 목사) 청년교회 찬양팀 ‘예람워십(Yeram Worship)’이 지난해 11월 ‘Hymn Project Vol.1’에 이어 정규2집을 발매했다.
‘예람워십(Yeram Worship)’은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동래중앙교회 청년교회 소속 찬양팀으로, 문화에 민감한 청년들의 정서에 공감하며 젊은이들이 찬송가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편곡하는 작업을 진행해왔다. 이를 통해 청년들과 장년들 사이의 거리를 좁혀 세대 간의 화합을 도모했다.
그에 따른 결과물로 작년 11월 정규 1집을 발매했고, 지난 16일 두 번째 정규앨범 ‘Hymn Project Vol.2’로 찾아왔다. 앨범의 전체적인 기획 및 연주, 편곡 등을 비전공자인 청년들이 담당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교계에 놀라움을 안기며 청년세대의 저력과 희망을 보여주었다.
‘Hymn Project Vol.2’은 Pluck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타이틀곡, 새찬송가 252장 ‘나의 죄를 씻기는’과 그 외 포크, 재즈, 컨츄리, 하와이안 뮤직 등 다양한 장르로 편곡된 찬송가를 포함해 총 12곡이 담겨있다.
‘예람워십(Yeram Worship)’ 앨범의 특별한 점은 다음 앨범의 컨셉을 예고하는 히든트랙이 있다는 것인데, 이번 정규2집에는 소프라노 김지수, 피아니스트 이정원이 함께 참여함으로 3집 앨범의 새로운 컨셉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람워십(Yeram Worship)’을 지도하는 전혁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와 위임목사님의 따뜻한 배려, 당회와 여러 만남의 축복들, 후원과 도움의 손길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한편 동래중앙교회 청년교회 소속 ‘예람워십(Yeram Worship)’은 유튜브 채널 ‘예람젊은이 수요예배’ 채널과 ‘NAMD’ 채널을 통해 앨범 메이킹필름과 반주법을 공유하고 있고, 찬양실황 또한 게재하고 있다. 예람워십의 정기집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동래중앙교회 예람비전센터 지하1층에서 진행된다.
크기변환_예람워십2.pn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람워십 정규 2집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