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고려학원.JPG▲ 8일 개최된 고려학원 이사장 이취임식
 
고려학원(고신대학교, 복음병원, 고려신학대학원) 제28대 이사장으로 옥수석 목사(거제교회)가 취임했다. 학교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고려학원 이사장 및 이사 이취임식이 8일 고신대학교 한상동홀에서 개최됐다.
1부 예배에서는 법인 이사 전우수 장로의 사회로 장로부총회장 서일권 장로의 기도와 총회장 김성복 목사의 ‘기회를 따라 행하라’라는 말씀이 있었다. 김 총회장은 “기회주의자가 되라는 말이 아니다. 어려운 시국이기 때문에 이사회를 중심으로 힘을 합쳐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는 행동하는 이사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또 고려학원이 총회산하 기관임을 강조하면서 “고려학원 이사는 총회가 파송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총회의 뜻에 따라 잘 운영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KakaoTalk_20190708_161927129.jpg▲ 이사장 옥수석 목사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2부 이취임식에서는 전임(27대) 황만선 이사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이임이사 인사가 있었고, 28대 이사장 옥수석 목사의 취임선서와 취임사가 있었다. 옥수석 이사장은 “가장 중요한 것은 고려학원이 설립된 동기와 건학이념, 정체성에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잘 지켜나가는데 힘을 모을 생각”이라며 “산하 기관은 이러한 책임감 속에서 정직한 책임경영과 신실한 윤리경영, 공평한 인사경영, 효율적인 전문경영을 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 주인인 교단 지도자들에게도 “과거에도 그랬듯이 우리 기관을 기억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끊임없는 관심과 기도를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후 증경총회장 김철봉 목사(사직동교회)와 김상석 목사(대양교회)의 축사와 기관장(안민 고신대 총장, 신원하 신학대학원장, 최영식 복음병원장) 악수례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KakaoTalk_20190708_162037515.jpg▲ 취임선서를 하는 옥수석 목사
 
 
학교법인 고려학원 제28대 옥수석 목사는 중부산노회장과 학교법인 고려학원 감사를 역임했고, 연제구장애인연합회(사) 후원회장과 부산시민서포터즈 부회장, 부산광역시 경찰청 경목, 부산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려학원 제28대 이사장으로 옥수석 목사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