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크기변환_KakaoTalk_20190813_214102107.jpg
 
한국기독실업인회(이하 한국 CBMC, 중앙회장 이승율)는 8월 13일(화)부터 15일(목)까지 2박 3일 동안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국내외 기독실업인 3천여명이 참석하는 ‘제46차 CBMC 한국대회’를 준비위원회 서울동부연합회(준비위원장 원종식)에서 경북연합회의 협조로 준비하여 개최했다.
‘만민을 위하여 기치를 들라(사62:10)’라는 주제로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CBMC 비전을 재정립하고, 기독실업인으로서 가정과 일터, 사회에서의 역할과 사명을 찾기 위한 예배와 워크숍,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승율 대회장은 “한국대회를 통해 주님을 경배하며 세상으로 나아가 선한 영향력을 미치자”는 개회선언으로 제46차 한국대회의 개막의 포문을 열었다. 또한 제46차 한국대회 준비위원장 원종식 회장은 “CBMC가 일터를 통해서 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킹덤컴퍼니의 소명을 더욱 충실하게 감당할 능력을 얻게 하실 것이다”라며 한국대회에 참석한 전국의 회원들을 환영했다.
이날 개회메시지로 이건호 목사는 ‘창조력이 나타날 때’ 주제로 “궁지에 빠질 때 한번도 만나보지 못했던 하나님을 만날 것이다”라며 “예수님의 제자들이 어려움 당할 때 권능을 얻어 이겨냈던 것과 같이 놀랍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말씀을 전했다.
크기변환_DSC08152_A.jpg
 
크기변환_DSC08634_A.jpg
 
한국CBMC는 제주드림교회(이재정 담임목사)에서 설립한 제주 Acts29 훈련센터와 MOU를 맺었다. 이는 CBMC 해외선교사역과 다음세대를 위한 국제리더십훈련 프로그램을 준비하기 위해 MOU를 맺었다. 제주 Acts29 훈련센터는 CBMC 김수웅 명예회장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건립됐다.
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이철우 경북도지사, 조셉 푸 국제CBMC 이사장, 주낙영 경주시장, 김석기 국회의원(경주), 이채익 국회의원(울산), 이영석 부시장이 축사했다.
이날 저녁집회의 주제특강은 조서환 대표(조서환마케팅그룹) 의 ‘마케팅 전략과 창조경영’이란 제목으로 회원들에게 실제적인 경영전략과 비즈니스 세계에 지평을 열기위한 성경적 경영에 대한 도전을 주었다. 이날 밤 해외한인 환영의 밤을 통해 한인회원을 위로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크기변환_DSC08144_A.jpg
 
크기변환_DSC08674_A.jpg
 
둘째 날에는 경북지역의 대학생들과 창업을 준비하는 차세대 청년 200여 명이 참석했다. ㈜본월드 대표 최복이, ㈜르흐봇비즈니스인큐베이터 박광회 회장,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이사, 주안대학교대학원 유근재 교수 등이 청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전했다. 더던 록 밴드 ‘몽니’의 김신의가 공연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별히 창업 아이템을 제출한 50여개 팀들중 선정된 5개 팀에 각각 2억씩 10억 규모의 투자 제안을 했다. 또한 선정되지 않은 팀들에게도 투자제안의 기회를 제공했다.
 
크기변환_DSC08848_A.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46차 CBMC 한국대회, 회원 3천명 모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