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윤종남 목사.jpg
 
사람은 무엇을 바라보느냐에 따라 운명이 달라지는데 우리는 무엇을 바라보아야 하겠습니까?
 
1. 야훼 하나님을 바라보라.
창조주 하나님은 바라볼 때 도와주십니다. (시121:1-2) 그러므로 낙심 중에라도 하나님의 얼굴을 바라보십시오! (시42:5) 세상을 바라보고 절망을 바라보면 낙망하기 쉽습니다. 오직 염려와 근심대신에 평안을 품고 살며, 낙심 중에라도 하나님의 얼굴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야훼를 앙망하면 독수리 같은 새 힘을 얻습니다.
(사40:27-31) 하나님을 바라보십시오. 도움을 주시는 하나님, 낙망치 말고 바라보십시오. 그 얼굴이 도우심으로 안연히 설 것이며 독수리 같은 새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2. 십자가를 바라보라.
1) 십자가를 바라보면 죽어가는 자가 살아납니다. 구약성경에 광야에서 뱀에 물린 자마다 십자가를 상징하는 장대위에 매단 놋 뱀을 바라보게 했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뱀에게 물린 자마다 놋 뱀을 쳐다본즉 살더라’ 했습니다.(민21:4-9) 지금 십자가에 달리신 고난의 주님을 바라보십시오. 십자가를 바라보면 죽음에서 살고 죽을병에서 고침 받습니다.
2) 하늘 보좌 우편에 앉으신 승리의 주님을 바라보라. (히12:2) 십자가를 지면 면류관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무엇을 바라보십니까? 사람과 세상을 바라보지 마시고 예수를 바라보아야 합니다. 예수님은 고난을 이기게 하시고 온전하게 하시며 즐거움이 있게 하십니다.
 
3. 축복의 땅을 바라보라.
믿음의 눈으로 영원한 젖과 꿀이 흐르는 축복의 땅을 바라보십시오. 하나님이 허락하시면 엄청난 축복이 옵니다. 기대하시고 축복의 땅을 바라봅시다!
 
4. 영혼추수의 밭을 바라보라!
영혼추수는 지상최대의 명령입니다. (막16:15-16) 이 세상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세계관과 인생관이 결정됩니다. 세상을 놀이터나 관광지로 알고 사는 사람, 세상을 흡사 전쟁터쯤으로 여기고 끝없이 투쟁하는 사람, 승부욕에 사로잡혀 평생을 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세상을 그리스도의 사명감으로 보는 사람은 바로 이 세상이야말로 ‘추수할 밭’이요 ‘하나님의 일터’로 봅니다. (눅10:1-2)
하나님과 십자가를 바라보십시오. 축복의 땅을 바라보며 추수할 밭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잘 바라보는 자마다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한 축복이 넘쳐 나게 될 줄로 믿습니다.
여러분, 우리에게 허다한 증인들이 있습니다. 당당하게 승리한 신앙의 모델들입니다. 무엇보다 예수님이 최고의 모델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바라보십시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은혜의말씀] 무엇을 바라볼 것인가? (히브리서 12:1-2)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