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 중부산노회 사회부 은퇴목사부부 및 홀 사모 위로회


▲고신 중부산노회 사회부가 주최한 은퇴목사부부 및 홀 사모 위로회가 5월 20일(월)부터 3일간 제주도에서 열렸다.
중부산노회 산하 은퇴목사부부 및 홀 사모 위로회가 고신 중부산노회 사회부(부장 최윤석 목사, 서기 정명운 목사)주최로 5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간 제주도에서 열렸다.
평생 목회 한 뒤 은퇴하고 외로이 계시는 은퇴목사님과 특별히 홀 사모님을 위해 편안한 숙소와 좋은 식사, 여유로운 일정과 영성훈련을 통해 그동안 쌓여온 외로움을 말끔히 씻어버리고 쉼을 제공함으로 은퇴 후에도 즐겁고 행복 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정판술 목사(사직동교회 원로)는 후배들에게 고맙고,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즐거운 여행이었다며 몇 번이나 감사를 표했다. 유환준 선교사 또한 선교를 위해 세월을 보냈는데 이렇게 행복을 맛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별히, 사회부 회계 임영철 장로(온천교회)가 물질의 일부분을 섬겨 이번 행사가 더욱 빛날 수 있었다.

중부산노회 제공

2013.06.08
지난 기사를 보실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부산 최초 줄기세포 클리닉, 미플러스센텀의원



- 미래 재생의학의 꽃이라 불리는 ‘줄기세포’
- 부산에서 처음으로 줄기세포를 이용해 치료
- 인도하심을 따라 세워진 병원


얼마 전, 전 축....

 

예장합동 제99회 총회장 백남선 목사



Q. 당선 소감을 밝혀 주십시오.
A. 전국 143개 노회 1만2천여 교회가 속한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제99회 총회장에 취임하면서 이 모든 영광을 오직 하나님께 돌려 드립니....

 

교회협, “민중과 약자위한 90년, 이젠 교회 회복에 매진”

▲교회협 90주년 기념예배가 18일 오후 구세군아트홀에서 열렸다.


교회협이 창립 90주년을 맞아, 성찰을 통한 에큐메니칼 정신의 실현과 한국교회 공공성 회복에 경주를 다할 것을 다짐했다.

•교회 내부정화 시급…‘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