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 중부산노회 사회부 은퇴목사부부 및 홀 사모 위로회


▲고신 중부산노회 사회부가 주최한 은퇴목사부부 및 홀 사모 위로회가 5월 20일(월)부터 3일간 제주도에서 열렸다.
중부산노회 산하 은퇴목사부부 및 홀 사모 위로회가 고신 중부산노회 사회부(부장 최윤석 목사, 서기 정명운 목사)주최로 5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간 제주도에서 열렸다.
평생 목회 한 뒤 은퇴하고 외로이 계시는 은퇴목사님과 특별히 홀 사모님을 위해 편안한 숙소와 좋은 식사, 여유로운 일정과 영성훈련을 통해 그동안 쌓여온 외로움을 말끔히 씻어버리고 쉼을 제공함으로 은퇴 후에도 즐겁고 행복 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정판술 목사(사직동교회 원로)는 후배들에게 고맙고,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즐거운 여행이었다며 몇 번이나 감사를 표했다. 유환준 선교사 또한 선교를 위해 세월을 보냈는데 이렇게 행복을 맛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별히, 사회부 회계 임영철 장로(온천교회)가 물질의 일부분을 섬겨 이번 행사가 더욱 빛날 수 있었다.

중부산노회 제공

2013.06.08
지난 기사를 보실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포도원교회 드림센터 입당, 금곡성전시대 개막



•폭발적 성장
포도원교회(김문훈 목사)가 금곡성전시대를 맞이했다. 건축 3년 5개월만인 지난 9월 28일부터 금곡동에 위치한 드림센터에서 예배를 드리기 시작했다.....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조직위원회

▲(좌로부터) 부산크리스마스트리축제 조직위원회 이성구 전 집행위원장, 이인건 조직위원장, 박은수 집행위원장


Q 트리축제가 6회째를 맞이 했다.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고, 지금은 겨울철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했다. 소감을 밝혀 달라.
A 초창기 트리축제에는 많은 일이 있었다. 당....

 

방지일 목사 장례식 엄수…“닳고 닳은 몸으로 부름받아 간 거목”

▲故 방지일 목사 장례예식이 14일 오전 서울 종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 주관 ‘한국기독교회장’으로 엄수됐다.


한국교회 130년 역사 중 103년을 함께한 산증인이자 큰 어른 고(故) 방지일 목사의 천국환송예배가 엄수된 가운데, 한국교회가 교단을 초월해 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애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