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김태군3.jpg
 
지난5월18일부터 21일까지 밀양에서는 지방자치단체 주관으로 <밀양아리랑>이라는 큰 축제가 열렸습니다. 특히 이 행사의 메인 이벤트인 “밀양 오딧세이”라는 지역주민 3,000명이 출연하는 퍼포먼스가 있는데 이 무대에서 합창을 연출하고 지휘하는 분이 이번에 소개하는 김태군 목사님입니다.
 
이처럼 지역의 여러 문화적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김태군 목사님은 밀양 깊숙한 시골마을에 위치한 조그만 <별빛교회>를 담임하고 있습니다. 시골교회라서 성도수도 적고 초등학생들과 노인 몇몇이 전부인 작은 교회이지만 이 교회에서는 많은 음악회와 찬양집회, 문화행사들이 열려 주일외 평일에는 늘 북적북적한 교회입니다.
 
목사님 본인도 노래를 엄청 잘하여서, 평소에 혼자 예배당에서 찬양하며 묵상하기를 즐기기도 하며, 얼마전 전국노래자랑 밀양편에 나가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실력자입니다. 목회자이지만 이 대회에 나간 이유는 이 대회를 통해 별빛교회를 알리고 지역주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출전을 결심하게 되었고, 대상을 받은 기념으로 돼지 한 마리를 잡아 교회마당에서 잔치를 열어 지역주민들을 더욱 교회로 쉽게 발걸음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서울의 유명 연주자들을 초청하여 별빛교회에서 음악회를 개최하였는데, 많은 주민들이 오셔서 “이 시골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좋은 시간이었다”며 무척 즐거워하였습니다.
 
이처럼 지역주민들에게 친근함을 무기로 다가가 복음을 전하는 김태군 목사님은, 밀양지역에 인지도를 넓히며 많은 지방자치단체의 문화적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건전한 기독교 문화로서 복음을 전파하는 문화사역자이며, 간혹 다른 사역자들과 함께 찬양집회에 가서 찬양인도와 특송 등으로 섬기기도 하며, 개인적으로도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는 귀한 찬양사역자입니다.
 
지금은 시골의 작은 교회를 섬기고 있지만 그 활동과 사역이 더욱 많은 곳에 쓰여지기를 기대합니다.
 
<부산,경남 기독문화 일정>
 
1. 노래하는 순례자 찬양팀
5월28일(주일) 오전11시 : (김해) 전원교회 새신자초청축제
5월28일(주일) 오후2시 : (부산) 섬기는 교회
6월4일(주일) 오전10시 : (부산) 온병원 환우예배
 
2. 모인 김인희 (찬양사역자)
5월26일(금) 오후9시 : (대구) 시티교회 아트홀 개관기념 기획 공연
 
3. 디아코노스 (연극팀)
5월28일(주일) 오후2시 : (부산) 문현제일교회
6월4일(주일) 오전11시20분 : (경주) 안강열린교회
 
4. 우미나 (찬양사역자)
5월26일(금) 오후7시 : YIM 가야교회당
6월13일(화) 오후7시 : 대동교회, 기독문화연대 세미나 오프닝 공연
 
5. 기독문화연대 주최 기독문화강연
6월12일(월)~13일(화) 저녁7시~9시30분 대동교회(대연동 농협 뒤편)
강사 : 김종회 교수, 강진구 교수
특별찬양 : 김후란, 우미나
 
기독문화강연.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문화사역자를 소개합니다] 김태군 목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