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07(금)
 
한장총2.jpg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수읍목사)는 10일 회원교단 총회장 조찬간담회를 그랜드앰배서더 서울에서 개최하고, 제37회기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 날 총회장들 외에 한장총 임원, 언론기자 등 23명이 참석했다.
김종준목사(예장합동 총회장, 본회 상임회장)의 인도로 개회예배가 진행된 가운데 김태영목사(예장통합 총회장)가 ‘더 이상 수치를 당하지 맙시다’(느헤미야 2:17)라는 설교를 하였다. 김태영 목사는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이 더 이상 수치를 당하지 않기 위하여는 교회가 하나님 앞에서 바로서야 하며 이 일을 위하여 지도자들의 역할이 매우 크다”고 강조했다. 예배는 김희신 목사(예장피어선 총회장)의 대표기도, 박남교 목사(예장합동복구 총회장) 축도로 마무리했다. 김수읍 목사는 한장총 제37회기를 시작하면서 “총회장님들을 한자리에 모셔 사업을 소개하고 고견을 듣기 위하여 조찬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모임의 취지를 소개하면서 한국교회가 당면한 환경이 매우 위중한 때에 한국교회가 잘 연합할 수 있도록 총회장들의 역할을 당부했다.
이날 한장총은 가장 주된 사업으로 나라사랑 미스바 기도운동을 전개하기로 하였으며, 회원교단 총회장들로 적극 참여하기로 뜻을 모았다. 그 외의 사업으로 장로교정체성회복을 위한 활동, 다음세대를 위한 사업, 연합활동, 건강한 사회를 위한 활동 등 5대 사업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한장총1.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장총, 나라사랑 미스바 기도운동 전개하기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