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크기변환]고신대1.jpg

조대형 후원이사(참빛교회)가 지난 1월 20일(목) 고신대학교(총장 안 민)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고신대학교 후원이사회는 고신대학교가 기독교대학으로서 신앙의 정통과 생활의 순결을 겸비한 다음세대의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비전에 동참하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나가기 위한 후원 모임으로, 신앙의 선배들의 실천적인 사랑을 후대에 물려주는 나눔의 선순환을 만들어 가고 있다.

조대형 후원이사는 “안민 총장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시는 고신대학교의 모습이 참으로 자랑스럽다”라며, “계속해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기독인재를 양성하는 고신대학교가 되길 바란다”라고 권면했다.

안민 총장은 “조대형 장로님의 섬김에 따뜻한 사랑이 담겨 있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조 장로님께서 보여주신 사랑과 격려로 따뜻한 성품을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하겠다”라고 답했다.

조대형 후원이사는 2014년부터 고신대학교의 발전과 기독교 인재양성을 위해 꾸준히 발전기금을 전달하며 동역하고 있다.

[크기변환]고신대2.png

박대근 목사(미주 고신대학교총동문회 회장)도 고신대학교가 하나님의 말씀에 입각하여 하나님 나라를 위해 사랑과 헌신으로 기독교 인재양성에 힘써줄 것을 부탁하며 1월 19일(수) 고신대학교(총장 안 민)에 발전기금 1천불을 기탁했다.

박대근 목사는 현재 미주 고신대학교총동문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1976년도 도미에서 목회자로 섬기다 현재 목회 사역을 은퇴하고 캘리포니아 인터내셔널 유니버시티에서 섬기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대형 장로⦁박대근 목사, 고신대 발전기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