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6(화)
 
2021년 고신 전국장로회 수련회.jpg
사진은 작년 세계로교회에서 열린 고신전국장로회 수련회 모습

 

각 교단 전국장로회 수련회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예장합동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김봉중 장로)는 지난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 정선군 소재 하이원리조트에서 제51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하기부부수련회를 개최했다.

약 2,5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수련회는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 장봉생 목사(서대문교회), 박성규 목사(부전교회), 김한성 목사(성산교회)가 주강사로 말씀을 전했으며, 다양한 특강과 은혜로운 찬양으로 참석한 이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농어촌 미래자립교회와 다문화 가정을 초청하여 격려금을 전달하고, 90세 이상 어른신과 장애인 및 노약자는 별도의 강원랜드 호텔 객실을 배정해 안락한 쉼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예장통합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는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경주 The-K호텔(본행사장)를 비롯하여 소노벨경주(구 대명리조트), 켄싱턴리조트, 교원드림센터 등에서 ‘주여! 화목하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통합 전국장로회 수련회는 개회예배에서 예장총회 부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설교하며, 다양한 주제의 특강과 간증, 찬양집회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수련회를 위해 지난 6월 5일부터 ‘30일 특별기도’ 시간을 갖고 있다.

 

예장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강상균 장로)가 주최하는 제35회 전국장로부부 하기수련회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The-K 호텔 경주에서 개최된다. 금번 고신전국장로회 수련회도 다양한 강의와 찬양, 근속 장로 표창, 노회별 찬양경연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금번 수련회 주강사로는 화종부 목사(남서울교회)가 수고하며, 이병욱 박사(의사전도왕),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김보성 목사(울산 신정교회), 심상종 교수(섹소포니스트), 오경승 박사(복음병원장) 등이 특강 강사로 나선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각 교단 전국장로회 수련회 일정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