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크기변환_부교총1.jpg

 

부산교회총연합회(대표회장 김경헌 목사)는 지난 2월 20일(월) 오후 5시 그랜드모먼트유스호스텔에서 ‘2023 부산기독교지도자 초청만찬회’를 개최했다.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예배는 문동현 목사(상임회장)의 사회로 양원 장로(상임회장)가 기도, 김재은 목사(서기)가 성경봉독, 복음가수 김문기, 송원종 장로가 특송을 하고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가 ‘가슴 뛰는 삶을 살아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소 목사는 설교에서 “행복한 사람은 가슴이 뛰는 사람”이라며 “부산 시민들이 가슴 뛰는 역사가 교회로부터 시작되고, 부산으로부터 시작되어 가슴 뛰는 나라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특별기도에서 ‘나라와 민족, 부산교계를 위하여’ 한길윤 장로(증경상임회장), ‘우크라이나의 전쟁 종식을 위하여’ 정명운 목사(금정구기독교연합회장),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난민과 복구를 위하여’ 이광재 장로(부기장총 대표회장), ‘부산시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하여’ 윤재순 권사(예장합동 전국여전도회장)가 기도하고 이재완 목사(자문위원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축하 및 인사는 황한열 목사(사무총장)의 사회로 김경헌 목사(대표회장)가 인사, 김상권 장로(부산기독교평신도단체총연합회장)가 격려사,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축사를 전하고 윤종남 목사(부산복음화운동본부 총본부장)의 기도로 이날 행사를 마쳤다.

 

크기변환_부교총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교총 ‘2023 부산기독교지도자 초청만찬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