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1.jpg

예장고신총회(총회장 김홍석 목사)가 주최하는 제15회 전국목사부부수양회가 22일부터 24일까지 청풍 레이크호텔에서 교단산하 목사부부 430여 명이 모여 개최됐다.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수양회는 총동창회장 권기호 목사의 사회로 장로부총회장 박영호 장로의 대표기도, 총회장 김홍석 목사의 말씀으로 개회예배를 드렸다. 김홍석 목사는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면서 우리의 성숙함을 나타나게 하자”고 말씀을 전했다.

 

이후 내빈축사시간에는 사무총장 이영한 목사와 고려학원 이사장 유연수 목사, 고신대 총장 이정기 목사, 신대원장 최승락 목사, 전국장로회회장 장상환 장로의 축사가 이어졌다.

 

금번 전국목사부부수양회 주강사로는 첫날 박명배 목사(호주 시드니 하나로장로교회), 둘째날 강동명 목사(김해중앙교회)가 말씀을 전했고, 전체특강시간에는 고신대 이정기 총장이 목사특강을, 고려신학대학원 하재성 교수가 사모특강을 진행했다.

2.jpg

한편, 둘째날 저녁 개최된 44회기 총동창회 총회에서는 수석부회장 소재운 목사(대구샘물교회, 46회)가 총동창회 회장으로, 신영일 목사(한은교회, 47회)가 수석부회장으로 각각 선출됐다.

 

다음은 44회기 총동창회 임원명단이다.

회장 : 소재운(대구샘물교회, 46회)

수석부회장 : 신영일(한은교회, 47회)

부회장 : 장영돈(은광교회, 41회), 강광만(연초중앙교회, 48회), 공은성(삼천포교회, 49회), 전성진(산호교회, 50회), 

           이성수(가덕교회, 51회)

총무 : 최종혁(왕궁중부교회, 52회)

서기 : 임재호(옥길교회, 53회)

회계 : 박수진(김해주안교회, 55회)

감사 : 최영완(새순교회, 44회), 권기호(새시민교회, 45회)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5회 전국목사부부수양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