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4(화)
 


크기변환_통합 부산노회장로회 정총1.jpg


 

예장통합 부산노회장로회는 지난 11월 19일(주일) 오후 5시 영도교회당에서 제7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원 109명이 모인 가운데 신임 회장에 한봉익 장로, 수석부회장에 박남을 장로를 선출했다.

 

1부 예배는 한봉익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정강용 장로가 기도, 김덕신 목사(영도교회)가 ‘그리스도로 충만하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덕신 목사는 설교에서 “여러 장로님들께 한가지 부탁의 말씀이 있다. 교회에 좋은 어른으로 남아주시고 하나님과 화목하는 교회 어른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2부는 김영호 총무의 사회로 전회장단 소개와 전국연합회 회장 황진웅 장로를 대신해 수석부회장 박영호 장로가 회장 김은대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그리고 동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안병주 장로가 뺏지 전달과 격려사를 전했다. 또 부산노회장 조현성 목사가 공로패 전달과 축하를 전했다.

 

크기변환_통합 부산노회장로회 정총2.jpg
기념촬영

 

이날 임원선거에서 신임 회장에 한봉익 장로(영도교회)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단독후보로 나선 박남을 장로(대연교회)를 선출했다. 한봉익 장로는 인사를 통해 “고희 70세를 맞이한 부산노회장로회가 화합과 장로 권익을 도모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한봉익 장로(영도교회)

▲수석부회장: 박남을 장로(대연교회)

▲부회장: 홍성호 장로(산성교회), 최환호 장로(감천교회), 최동길 장로(대성교회), 고인혁 장로(대지교회)

▲총무: 김영호 장로(문현중앙교회)

▲부총무: 손윤락 장로(감만교회), 이철웅 장로(항서교회), 최성재 장로(광복교회), 이진홍 장로(대저중앙교회)

▲서기: 천성우 장로(땅끝교회)

▲부서기: 도상원 장로(은성교회)

▲회록서기: 김광선 장로(장유대성교회)

▲회록부서기: 장병부 장로(희망교회)

▲회계: 송근조 장로(성덕교회)

▲부회계: 강홍중 장로(김해교회)

▲감사: 정동영 장로(동신교회), 김기복 장로(부산평강교회)

 

크기변환_통합 부산노회장로회 정총3.jpg
회장 한봉익 장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부산노회장로회 정총, 신임회장에 한봉익 장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