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08(금)
 
사본 -[사랑의열매] 사랑의열매-1027 한국교회 2백만 연합예배 업무협약 및 성금전달식 4.jpg
한국교회 2백만 연합예배 조직위원회는 7일 사랑의열매측에 105억원을 전달했다. 사진 사랑의열매 제공

 

한국교회 2백만 연합예배 조직위원회는 7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취약계측 지원 및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성금 10,563,270,000원을 전달했다.

 

협약식에는 1027 한국교회 2백만 연합예배 조직위원회 공동대표인 오정현 목사, 정성진 공동대회장, 손현보 실행위원장,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양 기관은 취약계층 지원 및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하고 지원해 사회복지를 증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본 협약을 맺게 됐다. 1027 한국교회 2백만 연합예배는 기부금을 조성하고 취약계층 지원 및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사랑의열매는 기부금을 운용하고 배분사업 계획을 수립 및 지원하는 등 투명한 사업 운영을 맡는다.

 

모금된 성금은 ▲자립준비청년·탈북민·미혼모·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 지원 ▲저출생·고령화, 돌봄 공백 등 사회문제 해결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한국교회 2백만 연합예배 공동회장 오정현 목사는 “사회적 기부라는 취지에 공감해서 동참해 준 기업, 교회, 그리고 여러 성도님들의 참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교회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위해 더욱 마음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한국교회 2백만 연합예배는 이날 기탁한 성금을 포함해 총 200억 원을 목표로 10월 한 달간 모금을 이어가 사랑의열매에 기탁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교회, 사랑의열매에 105억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